잘 참석한 다이브쇼와 같은 이벤트는 지역 다이빙 및 비 다이빙 공동체의 문을 두드리는 셀 수 없는 기회들을 가져다 줍니다. 여기에 여러분이 더 많은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줄 올해 3월과 4월 동안 이 지역에서 개최될 다이브 쇼를 안내합니다. 

DRT 샹하이
2014
3 28-30

만약 여러분이 중국 시장을 겨냥하고 계신다면 동일한 DRT 조직자들이 두번째 DRT 샹하이 쇼를 2014년 2월 28-30일에 걸쳐 진행할 것입니다. 내년 DRT 샹하이 쇼에서 PADI 부스가 있는 곳 근처의 좋은 장소를 확보하시려면 지금 DRT 샹하이 조직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DRT 쇼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십시오.

2014년 다이브 쇼에 하나라도 참석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PADI 엑스포 스킴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 현 PADI 소매상 및 리조트 멤버들 참여 가능. 일년에 한번.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마케팅 부서에 연락해 주십시오.

ADEX 싱가폴
2014
4 11-13

국제 다이브 쇼로 가장 오래 지속되어 온 ADEX가 4월 11-13일에 걸쳐 싱가폴의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PADI는 이 쇼의 입구에 최고의 위치에서 ADEX 방문객들과 다이버들을 ADEX에 참여한 PADI 다이브 센터/리조트로 안내할 것입니다. 올해의 ADEX 플로어 플랜을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14년 동안 하나라도 다이브 쇼에 참석을 하게 되면 PADI 엑스포 스킴 – 현 PADI 5스타 소매상 및 리조트 멤버들에게 일년에 한번씩 제공되는 – 에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마케팅 부서로 연락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