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기관과 내셔널 지오그라픽 소사이어티 사이의 라이센스 동의가 2013년 12월 31일에 종료되었음을 다시 상기시켜드립니다.
National Geographic
PADI 기관과 내셔널 지오그라픽 소사이어티 사이의 라이센스 동의가 2013년 12월 31일에 종료되었음을 다시 상기시켜드립니다. 그러나 PADI 내셔널 지오그라픽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은 2014년 3월 14일까지 그들의 재고를 판매하고 새로운 내셔널 지오그라픽 다이버 자격증을 지속적으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2014년 3월 15일부터는 모든 PADI 내셔널 지오그라픽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은 내셔널 지오그라픽 상품들 판매를 중단하고 내셔널 지오그라픽 소사이어티 트레이드 마크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이것은 웹사이트와 간판, 디스플레이와 브로셔에서 내셔널 지오그라픽 트레이드 마크를 제거하는 것도 포함합니다.
재발급 카드를 위한 특별 상기사항
내셔널 지오그라픽 로고가 담긴 내셔널 지오그라픽 재발급 카드는 2014년 3월 14일까지 padi.com에서 학생 다이버들에게 유효합니다. 그 후에는 내셔널 지오그라픽 재발급 카드 신청은 자동적으로 표준 PADI 재발급 카드로 변경될 것입니다. 카드 뒷면에 PADI 로고가 프린트될 것이지만 자격증의 타이틀은 내셔널 지오그라픽 이름을 여전히 담게 됩니다.
이 내셔널 지오그라픽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의 계획된 중단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러분의 PADI 지역 담당관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눈에 살펴보기

2014년 3월 14일 새로운 내셔널 지오그라픽 소사이어티 자격증을 발급할 수 있는 마지막 날. 재발급 카드는 padi.com에서 PADI 다이버들에게 유효함을 기억하십시오.
2014년 3월 14일 내셔널 지오그라픽 다이브 센터 또는 리조트로서 홍보할 수 있는 최종일
2014년 3월 15일 이 날 이후로 모든 PADI 내셔널 지오그라픽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은 내셔널 지오그라픽 상품들 판매를 중단하고 내셔널 지오그라픽 소사이어티 트레이드 마크들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이것은 내셔널 지오그라픽 소사이어티 트레이드 마크를 웹사이트와 사인, 전시물, 브로셔 등에서 제거해야 함을 포함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