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있는 딥다이브

PADI 딥 다이버 코스는 다이버들에게 더 자신감을 키워주는 항상 인기 있는 PADI 스페셜티 코스였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PADI 프로페셔널로서 학생들에게 심해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처럼 – 그것은 짜릿합니다.
다이버들은 오로지 재미만을 느끼는 것이 아닌, 딥 다이빙 경험으로부터 안전하고,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한 신중한 선택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여러분의 다음 딥다이버 코스 일정에 도움 – PADI 아시아 퍼시픽에서 바로 주문 가능한 아래와 같은 PADI 딥다이버 스페셜티 코스 자료가 있습니다.

Deep
강사를
위한 자료:

딥 다이버 스페셜티 강사 가이드(제품번호 70224K)
DVD-진행과 마케팅 PADI 스페셜티 코스 프로용-영문만 가능(70846)
다이버를 위한 자료:
베이직다이버, 포함사항은 학생매뉴얼과 PIC종이 / PIC온라인(79300KSP / P79300KSP)
베이직 딥 다이버 팩은 현재 아래 언어로 이용 가능합니다:
영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폴란드어 – 여러분이 주문이나 구입 가능한 다른 언어를 알고 싶다면 – PADI 영업부로 연락주세요 (tel +61 2 9454 2888)
여러분은 온라인 쇼핑 카트에서 언제든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PADI프로 사이트에 로그인 하셔서 샵 온라인(Shop Online)을 클릭하세요
학생들이직접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고padi.com 에서 PADI 딥 다이버 코스와 딥다이빙의 팁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