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Logo비지니스 측면에서 보면 커뮤니케이션 형태들 중에 위험 요소를 지니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가격을 공지하게 되면 어떤 고객들은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하게 될 수 있고, 다이빙 투어를 홍보하면 어떤 고객들은 그 날에 참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PADI 난파선 다이버 코스를 셋업하면 어떤 고객들은 PADI 딥 다이버 코스만을 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당신의 다이버들에게 메세지는 전달하는 것이 양날이 달린 검을 다루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에 보지 못한 고객들은 어떨까요? 이들이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계속 다이빙을 하고 있을까요? 지금 안전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당신과 연락하는 것, 당신의 스토어에 오는 습관을 잃어버렸다는 것일 것입니다. 이러한 고객들에 대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다시 연락을 취함으로 당신이 잃을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이 고객들에게 다시 연락을 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답을 하지 않거나 당신이 고칠 수 있는 이슈를 가지고 답을 하거나, 아니면 다시 당신과 적극적인 연락을 취하며 코스나 트립에 등록함으로 반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직면하는 첫번째 어려움은 이러한 고객들이 누구인지를 알아내는 것입니다. 이것은 EVE가 도와줄 수 있는 일입니다. EVE는 예를 들어 6개월에서 1년 동안 당신의 스토어에서 아무것도 구매를 하지 않았거나 9개월 동안 코스를 하지 않은 사람들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EVE는 EFR 리프레셔가 필요한 고객들을 같은 절차를 통해 찾아낼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EVE는 이러한 고객들을 데이타 베이스에서 찾아내고 이메일 또는 문자를 보내어 주는 EVE 24시간 직원, EVE 에이전트를 사용함으로 자동적으로 이 일을 해 줍니다. 그리고 모든 반응은 플러스입니다; 이러한 고객들과 다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
그러면 왜 망성이고 계십니까? 지금 시작하여EVE로 “잃어버린” 고객들을 다시 당신의 스토어로 돌아오게 하십시오.
한번EVE를 사용해 보면 다시는 이를 잃고 싶지 않을 거라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에 60일 동안EVE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링크를 따라 (아니면 유튜브에서 “”를 타입하여) 클릭하고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 지금 시작해 보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