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aware-10-tips-jan-14당신이 다이빙과 같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매력에 빠지게 되면 수중 세계를 위한 친근감 또는 깊은 애정을 가지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나와 같은 사람이라면 어떻게 하면 더욱 “좋은” 다이버가 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할 것이고 결국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다이브 사이트를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스킬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길 원할 것입니다.
암벽 등반가나 캠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들 만의 도덕심과 따라야할 수칙이 있는 것처럼 스쿠버 다이버들도 그렇습니다. 프로젝트 AWARE는 약 20년 전 쯤에 도덕심을 발표했습니다. 오늘날 수중 세계를 포함하여 세계는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양 행성에의 훨씬 더 많은 위협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는 방법, 여행하고 심지어는 다이빙을 배우는 방법 조차도 역시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이버들을 위한 프로젝트 AWARE 철학을 분석하는 것을 생각할 때 전 세계적으로 대양에 관한 이슈들에 초점을 맞추기를 원합니다. 특히 각각의 스쿠버 다이버들은 그들이 여행하고 다이브하고 사진을 찍는 등을 할 때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다이버들이 대양 행성을 보호하는 10가지 팁들의 풀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공유하십시오. 대양을 보호하는 데 있어서 여러분의 최선을 다해주신 것에 대해 가감사드립니다.
다이버들이 대양 행성을 보호하는 10가지 팁들
다이버들은 대양과 깊은 관계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은 매번 다이빙을 하거나 여행을 할 때마다 대양 보호를 위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1. 부력 전문가가 되십시오. ‘
  2. 롤 모델이 되십시오.
  3. 사진만 가져오십시오 – 버블만을 남기십시오.
  4. 수중 생물체를 보호하십시오.
  5. 쓰레기 행동론자가 되십시오.
  6. 책임감있는 수산물 선택을 실천하십시오.
  7. 액션으로 옮기십시오.
  8. 에코 투어리스트가 되십시오.
  9.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십시오.
  10. 다시 되돌려 주십시오.

풀 버전을 보시려면 www.projectaware.org를 방문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