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recordBannerSK-UPDATED
PADI 아시아 태평양 사무국은 2013년에 PADI의 사십팔년 역사에서 그 어느 해 보다도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더 많은 PADI 다이버 자격증 발급을 한 PADI 멤버들을 축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ADI 개인 멤버 및 소매상과 리조트 멤버쉽 신청 또한 이전의 모든 기록을 능가했습니다. 이 훌륭한 결과는 2010년, 2011년 & 2012년에 세운 기록을 기반으로 2013년의 성과를 가져 왔으며 이는 PADI 멤버들이 오늘날의 다이빙 업계에서 점점 강도를 더 해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이버들에게 최상의 트레이닝 교재들은 물론 최고의 품질 서비스 제공과 강습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PADI 멤버들은 다이빙 업계를 선도하고 2013년에 자신들이 이룬 업적으로 큰 박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PADI 강사, 다이브 센터 및 리조트는 교육, 경험, 장비 및 환경 보전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의 마케팅, 교육, 및 비지니스 개발 부서의 부사장이신 헨릭 님께서는;
아시아 퍼시픽 지역의 PADI 멤버들이 이룬 참으로 환상적이고 전례가 없는 성과입니다. 다시 한번 모든 PADI 멤버들에게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 힘든 노력과 헌신을 통해 – 기회가 풍부하다는 것과 또한 “적절한 대로 비지니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PADI 멤버들은 2014년과 그 이후에도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다이빙은 재미있고 살아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PADI는 스스로의 성장과 업계 내에서 진전을 계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2014 년과 또 미래에 – ‘전 세계가 다이빙을 배우는 지름 길’을 더 강화하고 유지하기 위해 – 우리의 멤버들과 함께 일해 나가는 것을 기대합니다.
모든 PADI 멤버들에게 축하드립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