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on_upload타이슨 화이트님 축하합니다 – 2013년 11월 우승자!
여러분은 아직도 다이버들에게 PADI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에 참여하도록 격려할 시간이 남아있습니다. 마감은 2014 1 7일입니다.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는 2013년 7월부터 12월 31일까지 PADI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완성한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다이버들은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에서 가장 좋았던 것을 이야기를 해 줌으로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6개의 애플 아이패드를 상품으로 탈 기회를 얻게 됩니다!
11월의 우승자는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의 미어웨더 하이츠의 23세 타이슨 화이트였ㅅ브니다. 타이슨은 넬슨 베이의 PADI 5스타 강사 개발 센터인 레츠 고 어드벤쳐스와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완성했습니다.
레츠 고 어드벤쳐에서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가 얼마나 훌륭하게 진행되었는지 말로는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타이슨은 말합니다. “코스를 마치면서 저는 이제까지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훨씬 더 나은 다이버, 더 경험을 가진 다이버가 되었습니다! 이 코스가 내 다이빙 지식을 높여 줄 거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지금과 같은 레벨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는 정말 몰랐습니다. 한걸음 더 나아가 저의 새로운 목표는 곧 PADI 오픈워터 스쿠버 인스트럭터 코스를 마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전에는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던 것이었죠.”
12월은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의 6개월째 되는 달입니다. 이제까지 5명의 새로운 PADI 다이브마스터들이 자랑스럽게 애플 아이패드를 상품으로 선사받았습니다.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에 참여하도록 다이버들을 격려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2013년 말까지 월별 상품인 애플 아이패드가 주어질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padi.com/livethedivingdream를 방문하고다이빙 드림 살기를 시작하십시오.
padi.com/livethedivingdream에서 전편의 제약조건을 읽어보십시오.
*그 달 참가를 위해서는 매월 마지막 날 7일 이전에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마쳐야 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