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PADI Live the Diving Dream Contest
말을 퍼뜨려 주세요
! 여러분의 학생들과 스탭들에게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에 참여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음을 알려주세요. 이들이 PADI 다이브마스터가 될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그 때입니다!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는 2013년 7월부터 12월 31일까지 PADI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완성한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에서 가장 좋았던 것을 이야기를 해 줌으로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6개의 애플 아이패드를 상품으로 탈 기회를 얻으십시오**!
Oliver Furlow  ipad small지난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의 첫번째 월별 우승자는 싱가폴의 필 보스였고 8월 콘테스트에서는 서 호주 엑스마우스의 엘리 데빗슨이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9월의 우승자는 태국의 올리버 펄로우입니다. 필과 엘리, 그리고 올리버는 이제 애플 아이패드의 당당한 주인이 되었습니다.
PADI 다이브마스터가 될 충분한 소질을 가지고 있는 다이버를 알고 계십니까? 아직도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에 참여할 시기는 늦지 않았습니다. 2013년 7월에서 12월까지 PADI 아시아 퍼시픽 영역에서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마친 후 무엇이 가장 좋았는지 저희에게 이야기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 그러면 애플 아이패드를 상품으로 탈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2013년 말까지 애플 아이패드 월별 상품이 주어질 것입니다.
PADI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에서 제약 조건 전편을 살펴 보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PADI 다이빙 드림 살기 콘테스트를 방문하시고 2013년에 “다이빙 드림 살기”를 시작해 보십시오. 
** 그 달 참가를 위해서는 매월 마지막 날 7일 이전에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마쳐야 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