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r Furlow  Live the Diving Dream 컨테스는 2013년 7월 부터 12월까지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완료한 모든 이들에게 오픈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에 대해 어떤 점이 가장 즐거웠는지를 알리는 것으로 간단히 신청을 하면 되며 6개 중 하나의 애플 iPad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태국에 있는 올리버 퍼어로우님이 가장 최근의 PADI 다이빙 드림 실현하기 컨테스트의 수상자 입니다. 올리버는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태국 코사무이에 있는 5 스타 강사 개발 센터인, 다이브 아카데미에서 지난 9월에 완료했습니다.
이제 PADI 다이브마스터이면서 애플 iPad의 자랑스런 오너인 올리버의 다이빙 드림 실현하기 컨테스의 수상으로 PADI 다이브마스터 정신을 보여 줍니다.
나에게 삶과 경력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을 때 나는 태국으로 옮겨왔고 그 첫번 째 단계가 PADI 다이브마스터 자격을 받는 것으로 나는 아주 기꺼이 뛰어 들었습니다. 다이브 센터 스탭들은 내가 도착하기도 전에 또 코스 중에도 모두 나를 도와 주었습니다. 나는 짜릿하고 또 기술적인 포인트에서 아름답고 고요한 포인트까지 광범위한 다이브 사이트를 경험했습니다.
이 코스는 다양한 실제 시나리오와 트레이닝으로 나를 프로페셔널 다이버로 잘 준비하도록  도와 주었습니다.”  
지난 7월 다이빙 드림 실현하기 컨테스의 수상자는 싱가폴에 거주하는 필 보스이며 서 호주의 엑스머스에 있는 엘리 대이빗슨이 8월의 수상자였습니다.  
당신이 PADI 다이브마스터가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요? 다이빙 드림 실현하기 컨테스트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시간이 있습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2013년 7월부터 12월까지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완료하세요 – 그런 다음 당신이 가장 즐거웠고 재미있었던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 애플 iPad를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매달의 상품으로 애플 iPad는 2013년 말까지 수상될 것입니다.
완전한 이용 약관과 신청을 위해 padi.com/livethedivingdream.에 접속하세요.
2013다이빙 드림 실현하기 컨테스트에 참가하고 또 자세한 정보를 받기 위해 padi.com/livethedivingdream를 방문하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