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bulletinkorean

20131022, 화요일, 오전 11 (한국시간)

PADI 아시아 퍼시픽에서는 한국 멤버들을 위해 트레이닝 불레틴 4분기의  웨비나를 2013년 10월 22일 오전 11시 (한국 시간)에 진행할 것이니 이 웨비나에 많은 멤버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신청 절차와 웨비나 시청 절차를 함께 첨부하니 많은 참가를 기대합니다.

이 라이브 프리젠테이션 중에 여러분은 가장 최신의 기준 변경과 더불어 여러분들의 지식을 테스트할 수 있는 상호 작용의 설문 조사도 진행될 것입니다.
먼저 신청하기 위해 Training Bulletin LIVE – 4Q13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또는 아래의 파란 색 “Sign Up” 버턴클릭하시어 신청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signup-small

여러분들이 웨비나에 신청하는 절차의 설명을 보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시면 별도의 페이지가 열릴 것이니 참고하세요.
이벤트 전에 무엇이 필요한가요?
진행되는 날에는 여러분들은 컴퓨터/타블렛, 노트북으로 인터넷 연결이 되어야 하고 또 스피커와 듣기 위한 헤드폰도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PADI 프로 사이트의 “Training Essentials/Training Bulletin/Korean”에서 한국으로 된 최신의 PADI 트레이닝 불레틴 4분기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웨비나의 프리젠테이션을 들으면서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미나 크레딧
만약 여러분이 신청하고 12개월 이내에 이 웨비나와 또 2개의 PADI 트레이닝 불레틴 Live에 더 참가한다면 (총 3개의 웨비나) 여러분은 세미나 참가 크레딧을 받을 수 있고 또한 이 크레딧은 여러분이 MI 또는 CDTC 신청에 필요한 세미나 참가 크레딧으로 인정받습니다. 웨비나가 끝나면 시청한 분들에게는 컨펌 이메일이 나가니 그것을 잘 보관하셔야 세미나 참가 확인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두가 여러분이 여러분 집에서 또는 다이브 센터에서 또는 인테넷 연결이 가능한 곳에서 편안하게 참가할 수 있고 또한 무료입니다!
온라인에서 많이 만나뵙기를 기대합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 트레이닝 부서에서 드립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