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wangan Dive (16)올 7월에 상어에 열광적인 전 세계 다이버들 대열에 동참해 보세요. 7월은 프로젝트 AWARE의 공식 핀아슬론 달로 여러분이 필요합니다! www.finathon.org를 방문하여 어떻게 당신의 커뮤니티에 상어에 대한 인식을 고조시키고 핀타스틱 팀에 기부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트라왕간 다이브는 길리 에코 트러스트와 함께 섬 전체에 트라이아슬론 찰렌지를 주관하였습니다. 이 경기 동안 200명 이상의 사람들이 800미터 바다 수영과 7.9 킬로미터 사이클링, 그리고 5.7킬로미터 달리기 경주를 보고 격려하고 누가 이길지 내기를 했습니다. 이 특별한 전 세계 대양의 날 핀아슬론을 경축하기 위해 자원 봉사자들은 50명의 인도네시아 현지 어린아이들에게 수영을 배울 기회와 페이스 페인팅, 핸드 프린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블루 시즌 발리는 상어와 지역 인공 리프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지역 학교와 국제학교를 수영에 참여하게 했습니다.
장대한 3 수영자 릴레이가 태국의 코타오에서 7월 28일에 실시되었습니다. 마스터 다이버들은 3000불의 기금 마련을 성취하면 놀라운 23킬로 미터의 거리인 섬 주위를 수영할 것을 서약했습니다. “상어들은 코타오 수역에서 무서운 속도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행사에 참여하여 다음 세대 다이버들을 위해 상어를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고 아에샤 캔트렐은 말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애트모스피어 리조트와 리퀴드 두마게티, 원 인터내셔널 스쿨이 누가 더 멀리 수영하고 더 많은 기금을 모을까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 Fin-off to keep fins on (핀을 신기 위해 핀을 벗자)” 고 말합니다! 애트모스피어의 원 인터내셔널 스쿨의 3-7살 어린아이들은 인피니티 풀에서 “미니 핀아슬론”에 참여할 것입니다.
조직자 마틴 밀러가 상어 의상을 입고 수영했고 수영자들이 재미있는 수영 스타일로 수영하도록 한 퀸즈랜드의 리모트 에어리아 다이브의 재미있는 수영 레이스 역시 커다란 성공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질랜드의 오타고 다이브의 켈리 볼 역시 상어 의상을 입고 3시간 연속으로 수영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 목표를 50미터 추가할 때마다 10불 추가 기금을 모을 예정입니다.
서 호주의 열정에 찬 다이버들은 통합 100킬로미터의 거리를 수영할 것입니다. 조직자인 타니아 도쓰웨이트의 액션을 위한 부름이 아주 멋집니다:
“평생에 걸친 대양에의 진정한 변화를 만들어 낼 기억에 남을 이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그냥 말만 하는 사람이 아닌 실행에 옮기는 사람이 되는 것을 자랑스러워 하십시오. 스스로에게 영감을 부여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부여하고 핀을 위해 수영하십시오 (그리고 필요하다면 핀을 착용하고)!”
올 7월에 지느러미 채취를 종결시키기 위한 수영에 참여하기 원하십니까? www.finathon.org
아쿠아 다이브 팀과 애트모스피어 리조트, 발리 크리스탈 다이버즈, 바뉴 비루 엑스플로러스, 블루 시즌 발리, 브리스번 다이브 아카데미, 칼립소, 크리스탈 발리 다이버즈, 다이브 HQ 휑거레이, 다이브 오타고, 제랄드톤 커뮤니티 아티피셜 리프 위원회, 콘티키 크라비, 리퀴드 두마게티, 마스터 다이버즈, 마타바 피지, 리모트 에어리아 다이브, 씨 멍키스, 서든 크로스 유니 다이브 클럽, 트라왕간 다이브, 비티 워터 스포츠, WA 언더더씨를 포함한 모든 펜아슬론 참피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