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y Cummins 14.6.1330년 동안 PADI와 함께 일해왔다가 최근에 은퇴를 한 테리 큐민스가 최근에 호주에서 가장 높은 명예를 자랑하는 상 중 하나를 수상했습니다 – 여왕의 생일 명예 수훈자 리스트에서 호주 훈장 (OAM) 메달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스포츠 특히 스쿠버 다이빙에의 큰 공헌을 인정받은 테리는 2013년 6월 10일에 여왕의 생일 명예 수훈자 리스트라 발표된 이래 이 뜻깊은 주간을 지역과 국립 신물사들과 라디어 방송국 등과의 인터뷰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OAM 상은 곧바로 효력을 발효하지만 테리는 공식 수상 프리젠테이션이 올해 9월/10월 중에 캔버라 (호주 수도)에서 호주 총독에 의해 실시될 것임을 알렸습니다.
이 호주 훈장은 호주인들이 그들의 시민들에 대한 업적과 서비스를 인정하는 가장 뛰어난 상입니다. 이 제도는 정치적인 후원으로부터 독립성과 자유로울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호주 훈장 수훈자들은 공동체로부터 직접 추천을 받아 일반 훈장부에 지명을 받은 다양한 분야에서의 노력을 보여준 사람들입니다.
산업계의 리더로서 크게 인정을 받고 호주 다이빙 업계에서 변함없는 아이콘으로서 테리는 다양한 능력을 통해 PADI를 대표해 왔고 다이빙 산업계와 국제적인 PADI의 개발에 있어 수 없는 공헌을 다해왔습니다.
테리는 1972년에 PADI 멤버로서 PADI에 조인했습니다. 그는 작년에 마케팅 및 재무 및 퍼포먼스부와 PADI 월드 와이드의 국제 부회장, 그리고 테크니컬 다이빙 디비전의 마케팅 개발 디렉터로서 은퇴를 했습니다.
1970년대 초반에는 다른 다이브 프로페셔널들과 함께 테리는 호주에 PADI를 설립하게 되었고 1982년에는 PADI 오스트렐리아사를 형성했습니다. 그는 후에 운영 디렉터로 지명되었고 결국 1999년까지 PADI 오스트렐리라를 CEO로서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그 해에 PADI 오스트렐리아사가 PADI 아시아 퍼시픽으로 전향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고 판매 및 마케팅 부회장으로 일했습니다.
과거에 수상한 수많은 PADI 자격들과 수상들과 더불어 테리는 호주 스쿠버 위원회와 스탠다즈 오스트렐리아, 다이브 오스트렐리아, 다이브 퀸즈랜드, DEMA 아시아 퍼시픽과 프로젝트 AWARE 등과 같은 많은 다이브 클럽과 위원회 등에서 그의 업적을 인정받아왔습니다. 그 밖의 수상한 뛰어난 산업계 상들로는 1970년대 초반에 수상한 해양 지식 및 스페어 피슁 캠피언 대항경기 수상, 다이브 오스트렐리아 스쿠버 우수상, 대양 전설상, 그리고 2007년에 OZTek에서는 “호주에서의 테크니컬 다이빙 개발과 지원”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테리는 “PADI의 모든 분들에게 저의 인생의 일부가 되어 주신 점과 많은 상들 중 가장 영광이 되어 이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저에게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아주 놀라운 영광이 되는 이 호주 훈장상 수상을 받게 된 테리 큐민스에게 저희 PADI와 함께 축하를 전달합시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