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Dive Cairns 130,000 7.6.13시드니, 2013년 6월 6일.  프로 다이브 케언즈는 이번 주에 13만 번째의 PADI 다이버 자격증을 발급함으로서 다이빙 산업계에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이 놀라운 업적은 프로 다이브 케언즈와 PADI 아시아 퍼시픽 (프로페셔널 어소시에이션 오브 다이브 인스락터스) 모두에 의해 중요한 랜드 마크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새로운 PADI 오픈 워터 다이버 토마스 모리가 프로 다이브 케언즈의 130,000 번째 학생으로서 좋은 추억의 기회였을 것입니다.
토마스는 휘트 선데이에서 세일링할 때 먼저 몇번의 트라이 다이빙을 시도한 뒤 다이빙을 너무 좋아한 그는 다이빙을 다시 해야만 했습니다.
케언즈에서 토마스가 그의 첫 번째 오픈 워터 다이빙을 했을 때 그는 조금 걱정했다고 인정하지만, 점차적으로 바다에 익숙되었고, 그런 후는 그냥 다이빙을 즐겼습니다. “나는 수영장과 바다에서 너무 훌륭한 코스를 가졌고, 모두 즐겁고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그 다음 다이빙을 시도한 다음, 토마스는 “나는 다이빙이 가져 오는 자유와 추가적인 차원의 여분은 당신이 날고있는 것 처럼 느끼게 해 주기 때문에 다이빙을 사랑해요. 또한 세계 최고의 야생 동물들에게 가까이 닥아갈 수 있는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내가 바랬던 모든 것을 볼 수 있었고 또 개인적인 하이라이트는 상어와 거북이였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올해 프로 다이브 케언즈의 제너널 매니저인, 폴 림 (Paul Lim)과 그의 직원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에서 30년의 품질 높은 스쿠버 다이버 트레이닝과 다이빙 여행에 헌신과 노력을 축하했습니다. 이 회사의 이정표에 폴이 코멘트 하기를:
“프로 다이브 케언즈의 모든 직원은 우리의 업적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다이빙 교육 및 리브어보드 다이빙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양보다 질’을 우선적으로 수년에 걸친 철학으로 우리의 명성을 구축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레이트 배리어 리브에서 다이빙하기 위해 그들을 가르치고 다이빙을 데려 가는 프로 다이브 케언즈를 선택했다는 사실은 아주 만족스럽고 우리의 철학을 한걸음 더 나아가서 강화해 줍니다.
지난 30 년 동안 사업에 대한 우리의 긴 명성은 특히 현재와 같은 어려운 시대에 우리 모든 직원의 헌신과 전문성의 ​​노력과 증언으로 과거와 현재뿐만 아니라 우리 제품의 품질과 명성입니다. ”
130,000 번째의 PADI 자격증의 놀라운 이정표에 도달한 프로 다이브 케언즈 팀에 축하를 보내는 PADI 아시아 퍼시픽에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983 년 이후 이 두 회사는 강력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공유해 왔고 앞으로도 여러 해 동안 더 큰 성공을 함께 나누기를  기대합니다.
프로 다이브 케언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 www.prodivecairns.com 를 방문하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