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ubaEarthSquare300x300다이브 크루는 스토어 프로파일을 따르는 스쿠버 어쓰 사용자들입니다. 사용자들은 그들이 원하느 만큼 많은 다이브 크루에 참여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의 다이브 크루에 참여를 하게되면 당신의 스토어로부터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스테이터스 업데이트를 하거나 사진 또는 비디오를 업로드하거나, 스토어 뉴스를 나누거나, 다이브를 로그하거나 할 때 당신의 다이브 크루 멤버들은 이들이 로그인 했을 때 커뮤니티 업데이트 섹션 안에서 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이 사용자들은 당신의 다이브 센터에 소식을 듣고 싶어하므로 이것은 당신의 비지니스를 성장시키는 기회가 됩니다. 다가오는 다이브 트립을 공유하고 오픈 하우스를 하거나 다이브 크루들에게 장비 할인 소식 등을 나누도록 합니다. 다이브 크루로서 더 많은 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을 수록 더 많은 다이버들과 잠재적인 다이버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몇가지 다이브 크루를 키워갈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당신의 스쿠버 어쓰 프로파일에 링크를 포스트하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다이브 크루에 참여하고 당신의 센터를 스쿠버 어쓰의 주 다이브 센터로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이렇게 함으로 이들은 모든 알림 내용들을 받아볼 수 있게 됩니다.
스토어 또는 클라스룸에 등록: PADI 프로 사이트로부터 플라이어와 포스트카드 템플레이트와 같은 사이니지를 다운로드 받아 고객들에게 당신의 다이브 크루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참여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선물들을 준비하는 것 역시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웹사이트와 블로그: PADI 프로 사이트로부터 웹 배너와 그래픽을 다운로드 받아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스쿠버 어쓰에 조인했음을 알리는데 사용합니다.
이메일: 당신이 스쿠버 어쓰에 참여했음을 알리고 당신의 다이브 크루에 참여하도록 권하는 이메일을 보냅니다.
당신의 프로파일을 아직 셋업하지 않았다면 지금 하십시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책자 당신의 스쿠버 어쓰 프로파일을 셋업하는 법 (PADI 프로 사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11Mb PDF)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이 절차를 하나하나 안내해 줄 것입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