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May13-3연속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전통적인 접근법은 엔트리 레벨 다이버들에게 PADI 어드벤쳐스 인 다이빙 프로그램에 등록함으로 다음 단계를 밟도록 격려하는 것일 것입니다. PADI 다이브 센터, 리조트 또는 강사는 각 어드벤쳐 다이브가 각 해당 PADI 스페셜티 코스의 첫번째 다이빙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러고는 학생 다이버들에게 스페셜티 코스를 완성하도록 격려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자격을 얻는 더 큰 목표를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전통적인 접근법입니다. 그러나 만약 PADI 스페셜티 코스들을 완성하도록 방향을 돌린다면 어떨까요? – 수중 네비게이터 코스를 포함하여. 이 경우에는 어드벤쳐스 인 다이빙 크루팩을 구입하는 대신에 각 스페셜티 코스를 위한 해당 크루팩을 구입하게 됩니다. 그러면 다이버들이 3개의 스페셜티 코스 자격을 얻게 되었을 때 이들을 PADI 어드벤쳐 다이버 자격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 자격을 가지고 있음으로 이 다이버들은 딥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를 완성할 수 있고 또 다른 하나를 손에 넣음으로 그들의 PADI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다이버 자격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이것을 학생 다이버들에게 팩키지로 또는 각 개별 코스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은 연중 트레이닝 칼렌더 안에 다양한 스페셜티 코스들을 계획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 길로 진행하는 다이버들은 PADI 어드벤쳐 다이버와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다이버의 두 가지 자격증을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할 때 스페셜티 코스 매뉴얼을 구입하는 학생 다이버들은 어드벤쳐 다이버 또는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다이버 다이버 자격증들을 얻기 위해 어드벤쳐스 인 다이빙 매뉴얼을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다이버들은 다이빙 지식을 늘리고 코스 후에 참고하기 위해 또는 그들이 하지 않은 스페셜티 코스들에 대한 많은 정보를 배우기 위해 구입하기를 원할 수도 있음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접근법의 큰 장점 중의 하나는 연속 교육이 그들이 관심있어 하는 스페셜티 코스를 전체 완성함으로 더 많은 경험을 쌓게 해 준다는 점입니다. 또한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다이버 자격을 얻은 후에는 이 특별한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레벨을 얻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이 접근법을 채택하면 다이버들은 더 많은 경험을 쌓게 되고 더 많은 다이브를 진행하게 됩니다. 연구 결과가 보여주듯이 연속 교육이 진행될 수록 다이버들은 더 많이 여행을 하게 되고 더 많이 다이빙을 하게 되고 더 많은 장비를 구입하게 됩니다.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에게 있어서 이것은 더 많은 자격증 발급, 더 많은 장비 판매와 현금 흐름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 손익 기준에서 더 많은 플러스를 보이게 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