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own-Below-Finathon-(13)상어들 어종이 사라지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프로젝트 AWARE는 상어를 보호하기 위해 달릴 100 Fianthon™ 챔피언들을 찾고 있습니다. 상어에 열광적이라면 Fianthon™에 참여하여 이들 보호를 위한 기금 마련 활동에 참여해 주십시오. 상어 지느러미 채취를 끝장 내기 위해 몇 명이나 모집할 수 있으십니까?
Fianthon은 무엇인가요? 마라톤식 수영대회, 재미있는 달리기, 싸이클 경주 또는 마라톤과 같은 Fianthon™은 당신의 공동체 사람들을 한데 모으고 이 독특한 이유를 위한 인식을 높이고 지원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훌륭한 방법이 됩니다. 당신은 다음으로 프로젝트 AWARE를 도울 수 있습니다:

  • 지느러미 채취 금지를 위해 투쟁
  • 심각하게 멸종 위기에 처한 상어들을 위한 완전한 보호를 주장
  • 모든 상어들을 위한 밝은 미래를 위해 강한 정책들을 협상

왜 상어들? 상어 채취는 크게 규제화 되어 있지 않고 상어 지느러미 채취는 매일 수천 마리의 상어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AWARE는 최근에 대부분의 세계 8개의 가장 취약한 상어와 가어리들을 위한 전례없는 무역 보호 조치를 확보했습니다.
상어들은 우연히 생존하게 되지 않습니다. 다이버들이 이를 요구하기 때문에 생존하게 될 것입니다. 올 7월에 우리는 무언가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느러미 채취를 마감하기 위해 수영을 할 것입니다. 상어에 열정을 가지고 열광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니 버디와 함께 당신의 팀을 만들어 물 속에 뛰어듭시다!
당신의 온라인 기금 마련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http://www.finathon.org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