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_Logo_Horiz_Blk_WT_Dotcom
우리는 엠마 휴이트 (Emma Hewitt)님이 PADI 아시아 퍼시픽의 세일즈 매니저로 임명하게 된 것을 기쁘게 발표해 드립니다.엠마는 2012년 초기에 PADI 아시아 퍼시픽에 조인하기 전에 다이브 스토어 매니저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엠마는 지금 현재 직위인 인도네시아, 동 티모르의 지역 담당관으로 자리를 이달에 떠나서 시드니 사무국으로 옮길 것입니다.

그 결과로 아싸르 마누스윈 (Assar Manuswin) 님이 인도네시아와 동 티모르를 위한 지역 담당관으로 엠마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아싸르는 다이빙 산업계에서 1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고 2007년부터 PADI 코스 디렉터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싸르는 다이브 리조트 관리과 마케팅, 특히 소셜 미디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입사합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의 세일즈 & 필드 서비스 디렉터인 마크 스파이어스 (Mark Spiers)님은 “엥마의 새로운 직위에 대한 승진은 아시아 퍼시픽 전 지역에 있는 PADI 멤버들을 위해 큰 혜랙이 될 것이다. 엠마와 같은 열정적이고 성공적인 지역 담당관을 대체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반면 아싸르는 이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사람입니다. 이 경험은 교육자와 관리자 모두로서 지역 29의 우리 멤버들을 위해 큰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