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그리고 왜PADI 리브리더 강사 또는 강사 트레이너가 될까요?
decostopPADI 리브리더와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코스와 레크레이셔널을 출시한지 벌써 1년이 되었고, 리브리더 다이빙은 더욱더 강하게 성장할 것입니다.
모든 레벨 코스들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제조업체들과 다이브 센터들이 여행하는 다이버들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다이버들은 더욱더 레크레이셔널 리브리더 다이빙에 크나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장에서는 이러한 성장의 잠재성이 있는 것은 흔하지 않고 리브리더들을 포함시킨 다이브 센터들은 모든 다이버 레벨을 끌어들이고 다이버들을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아래에는 PADI 리브리더 강사 또는 강사 트레이너가 될 수 있는 단계들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리브리더에 발을 들여 놓는 데 있어서 스스로를 너무 성의없이 만들어서는 안된다는 충고를 해 주고 싶습니다. 시간을 들여 조사를 하고 하나의 리브리더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강사이건 다이브 센터 오너이건, 이것은 취미 삼아 조금씩 해 볼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가르치고자 하는 유니트에 경험을 얻고 이를 유지할 필요가 있으며 지식과 전문성을 가지고 이를 뒷받침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의심을 가진 다이버들은 그들이 선택한 리브리더에 있어서 집중적인 경험과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게 될 것입니다. 제조업체와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해 가는 것 역시 당신과 당신의 고객들을 돕게 될 것이며, 당신의 투자가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강사들과 다이버들은 리브리더를 이용한 다이빙의 놀라운 경험을 즐기게 될 것이며, 이것은 비지니스에도 좋습니다. 이것이 윈윈 상황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PADI 리브리더 강사가 되는 법
PADI 리브리더 강사는 PADI 리브리더 다이버와 PADI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코스를 그들이 자격을 얻은 구체적인 유니트로 가르칠 수 있습니다.
1.   첫번째 단계 – 리브리더 다이버가 되고 사전 경험을 충족시켜 갑니다:
a)    당신이 PADI 리브리더 강사가 되기를 원하는 구체적인 유니트에 PADI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또는 동등 자격을 얻습니다.
b)    강사가 되고자 하는 그 유니트를 이용하여 최소한 50회의 다이빙과 50시간 (추가적 유니트들을 이용하여 30시간과 다이브) 다이빙을 포함한 75회의 리브리더 다이빙을 로그합니다.
2.   PADI 강사 조건들 – PADI 프로페셔널 자격이 필요합니다.
a)    교습 자격의 PADI 오픈워터 스쿠버 강사 또는 그 이상
b)    PADI 엔리치드 에어 나이트록스 강사
c)    PADI 딥 다이버 강사
3.   PADI 리브리더 강사 코스에 등록합니다당신 지역의 리브리더 강사 트레이너에게 연락하거나 [email protected]로 연락합니다.

4.   
의료 조건들:

a)    의사가 서명한 현 건강 진술서
5.   강사 크로스오버를 위한 추가적인 조건들:
a)    인정받은 기관으로부터 특정 유니트의 현 리브리더 강사 자격
6.   추가 유니트” 코스들:
만약 당신이 이미 PADI 리브리더 강사 또는 텍 40 CCR 강사라면 기간이 짧은 “추가 유니트” 강사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추가적인 제조업체 조건들을 충족하는지 보기 위해 제조업체에 연락합니다
8.   코스 자료들 – 이 프로그램을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9.   당신의 지역 PADI 판매부에 연락하여 모든 다이버 레벨 필수 자료들을 구입합니다:
a)    PADI 리브리더 다이버 및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매뉴얼
b)    PADI 리브리더 다이빙 전 체크 리스트 슬레이트
c)    PADI 리브리더 다이버 및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주요 스킬들 비디오 
10. 모든 강사 레벨 필수 자료들을 구입합니다:
a)    PADI 리브리더 다이버 및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강사 가이드
b)    PADI리브리더 다이버 및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최종시험
c)    PADI 리브리더/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강사 웨트 가이드 
11. 모든 제조업체 자료들을 준비합니다:
a)    제조업체의 매뉴얼과/또는 기타 코스에 사용되는 리브리더를 위한 지원 문서들
b)    제조업체의 체크 리스트 (만약 준비되어 있다면)
12. 코스를 보조합니다이것은 강사 코스 또는 크로스오버를 하기 전 또는 이후에 할 수 있습니다.
PADI 리브리더 강사로 자격을 얻기 전에 후보생은 최소한 하나의 PADI 리브리더 다이버 코스 또는 하나의 PADI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코스를 보조해야 합니다. 
PADI 리브리더 강사 트레이너가 되는 법
PADI 리브리더 강사 트레이너들은 그들이 자격을 얻은 구체적인 유니트의 PADI 리브리더 강사 코스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1. 강사 트레이너가 되기 전에 당신이 PADI 리브리더 강사 트레이너가 되기를 희망하는 유니트에 있어서 PADI 리브리더 강사로 먼저 자격을 받아야 합니다.
2. 교습 자격 PADI 코스 디렉터 또는 텍렉 강사 트레이너
3. 의사가 서명한 현 건강 진술서
4. 제조업체가 가지는 추가적인 조건들이 있다면 그것을 충족하는지 보기 위해 제조업체에 연락합니다.
a)    PADI 리브리더 강사 트레이너 코스에 등록합니다. [email protected]로 연락하십시오.
5. 추가적인 경험을 쌓습니다. 강사 트레이너로서 당신은 최소한 150회 이상의 리브리더 다이브 로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a)    최소한 5명의 PADI 리브리더 다이버들과 5명의 PADI 어드밴스드 리브리더 다이버 자격을 발급해야 합니다. 최소한 4명의 자격은 그 구체적인 유니트를 사용한 자격이어야 합니다.
PADI 리브리더 코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email protected]로 연락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