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SLogo현 PADI 소매 및 리조트 멤버로서 당신은 전 세계의 17만 5천이 넘는 열정에 찬 다이버들에게 다가갈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원자가 되는 것은 무료입니다! 이 혜택들을 모두 누르고 계십니까?
새로와진 개선된 온라인 혜택 디렉토리에 무료 리스팅을 즐기세요:

  1. 소사이어티 멤버들은 PADI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의 특별 프로모션을 찾기 위해 지역별로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로고가 이미 준비되어 있다면 멤버 혜택 웹 양식에 무료 리스팅을 얻는데 5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2. 다수의 혜택들을 제공할 수 있고 이를 연중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하나의 링크로 당신의 혜택들을 안내하는 페이지를 가지게 되어 당신의 웹사이트로부터 소사이어티 혜택 페이지로 직접 링크가 가능합니다.
  4. 당신의 혜택 페이지는 당신의 웹사이트로 직접 링크가 가능하고 당신의 로고를 표시해 줍니다.
  5. 소사이어티 멤버들은 쉽게 당신의 혜택 또는 특별 프로모션을 출력할 수 있는데 이로서 다이버들은 당신의 스토어 연락 정보를 그들의 손 안에 가지게 됩니다.
  6. 당신의 혜택은 공식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 온라인 멤버 혜택 섹션과 sportdiver.com/destinations의 행선지 페이지에 게재되어 더 많은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노출되게 됩니다.

위의 리스트는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 혜택을 스폰서해야 할 훌륭한 6가지 이유들이었습니다. 한가지 더 찾고 계세요? 무료라는 점입니다!
더 많은 고객들이 지역 비지니스를 찾거나 더 나으면서 저렴한 가격을 찾기 위해서 컴퓨터와 태블릿, 핸드폰을 이용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다이버들이 온라인을 이용하여 지역의 PADI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과 연결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항상 이들을 잃지 말고 온라인화 하십시오 – 소사이어티 혜택을 오늘 스폰서 하십시오.
당신의 혜택(들)*을 스폰서하려면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 멤버 혜택 웹 양식를 방문하십시오. 오늘 혜택을 기입하여 2013에 시작하십시오.
이미 혜택을 스폰서 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혜택을 갱신하는 데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지만 변경을 원하시면 언제라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2012 소사이어티 디지탈 혜택에 포함되기 위해서는 각 혜택들은 최소한 미화 75불 이상의 소매 가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