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에 있을 CITES(Convention on International Trade in Endangered Species of Wild Fauna and Flora-야생 동식물의 멸종 위기 종의 국제 무역 협약)가 몇주 밖에 남지않았습니다! Project AWARE는 멸종의 문전에 처한 상어와 가오리 종을 보호하기 위해 전세계 CITES 기관 및 정부의 지지와 또 YES 투표를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분들이 소문을 퍼뜨리기 위해 취할 수있는 세 가지 액션이 있습니다: 멸종은 있을 수 없습니다:

  1.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 프로필 사진에다  # CITES4Sharks의 twibbon을 추가하기
  2. 이제 투표에 중요한 CITES 리더에게로 직통 전화가 있습니다. 2분의 시간을 내어 편지를 지금 보내세요 . 이 액션이 멸종의 문제에 처한 상어와 가오리 종에게 큰 차이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여러분의 다이버들과 고객들에게 e뉴스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링크를 추가하여 편지를 보낼 것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3. 멸종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사인을 다운로드 받아
    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어 Project AWARE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유하도록 하세요 (www.facebook.com/projectawarefoundation). Project AWARE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들의 사진을 하이라이트하고 3 월에 CITES 지도자들과 공유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 www.projectaware.org/CITES에서 가장 최신의 액션에 대한 뉴스를 받도록 하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