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esaware기사는Project AWARE에서제공해기사입니다.
2013년 3월에 전 세계 리더들은 태국의 방콕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위기에 처한 종들을 위한 운명을 결정하기 위해 모이게 됩니다. 논의 대상으로는: 귀상어와 만타 가오리, 오셔닉 화이트팁 상어를 포함한 11개의 상어와 가오리 종들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AWARE는 2013 CITES에 다이빙 공동체의 목소리가 크고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참여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복잡한 높은 정치판 사이를 오가며 상어와 가오리를 위한 제안들을 위해 바쁘게 움직여 왔습니다. 처음으로 다이버들은 이 국제 무대에 대표하게 됩니다. 프로젝트 AWARE는 당신의 목소리입니다.
지금부터 3월까지 우리는 상어와 가오리를 보호하는 우리의 싸움에 더 한단계 나아가는 액션에 여러분의 도움을 청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우리는 상어와 가오리를 위한 보호를 확보하기 위해 당신의 스테이터스 어필 기부와 트위본, 다운로드 가능한 커버 사진들과 전 세계 다이빙 공동체를 통해 말을 퍼트릴 수 있도록 돕는 콘테스트 등과 함께 소셜 미디어를 극대화할 것입니다.
직접 서명 운동과 E-레터: 12만이 넘는 여러분들이 상어들에게 싸울 기회를 주자는 서명 운동에 서명을 했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다이버들과 고객들에게도 이에 서명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십시오. www.projectaware.org/sharkpetition
또한 장관들과 CITES 대표자들에게 직접 메세지를 보내는 e-레터를 지켜봐 주십시오. 당신의 레터는 그들의 인박스에 직접 전달이 될 것입니다.
지역적으로 액션을 몰아보십시오: 다이브 프로페셔널로서 당신의 지원은 여느 때보다 아주 중요합니다. 당신이 있는 지역에서 당신의 공동체에게 CITES 리더들에게의 메세지를 나누도록 영감을 불어넣는 노력들을 리드해 주십시오. 또한 당신의 다이버들을 액션으로 옮길 수 있도록 AWARE 상어 보존 다이버 스페셜티를 지도하도록 하십시오.
매년 수백, 수천의 상어들을 살릴 수 있는 놀랍고도 강력한 변화를 만들 기회들은 이렇게 크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정부와 CITES 대표자들에게 명확한 메세지를 보낼 때입니다: 다이빙 공동체는 상어와 가오리를 위한 더 나은 보호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를 위해서는 www.projectaware.org를 방문하거나 우리의 페이스 북 페이지를 찾아와 주십시오: www.facebook.com/ProjectAWAREFoundation

Project AWARE를 지원해 주신 모든PADI멤버및 다이브센터감사드립니다. 당신이 Project AWARE에 참여수있는방법에 대해자세한경고 뉴스에 주시하시도록 부탁드립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