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andwinPADI 다이브 & 윈 콘테스트는 11월에 시작되어 아주 쿨한 상품들을 탈 수 있도록 PADI 오픈워터 다이버 또는 스쿠버 다이버 자격을 얻도록 다이버들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이 콘테스트는 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해 줍니다. 각 콘테스트의 내용들은 더 많은 다이버들을 당신 앞으로 안내하게 됩니다.
PADI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은 지난 해 같은 시기에 비해 더 많은 자격증 숫자를 성취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함으로 이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왜일까요? 더 많은 고객들을 원치 않으세요?그러나 이것은 또한 추가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지금 PADI 프로 사이트에는 잠재적 고객들이 2013년 1월 31일까지 자격을 얻고 콘테스트를 홍보하도록 도와주는 마케팅과 홍보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이메일 헤더
  • 웹 배너
  • 맞춤형 플라이어

추가적으로 당신의 현 고객들이 친구들을 스쿠버 다이빙에 소개하도록 격려하도록 해 주는 도구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케팅 툴 박스를 방문하여 마케팅 캠페인들 리스트 아래의 PADI 다이브 & 윈 콘테스트 페이지를 찾아보십시오.
이 콘테스트는 2013년 1월 31일에 마감됩니다. 이 콘테스트 홍보를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에 공유하고, 현재 진행 중인 클라스에 홍보하고 말을 퍼트리도록 하세요. 이 시간을 이용하여 다이버 숫자르 증가시키고 2013년의 새로운 고객 베이스를 만들도록 하세요.
http://apps.padi.com/PADI/Campaign/DiveAndWin/DiveAndWin.aspx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