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AWARE Litter image 14.12.12
기사는Project AWARE에서제공해기사입니다. 전체기사를읽기위해여기클릭하세요.
마이애미에서 세계 최고의 플라스틱 협회는 처음 2011 년 3 월에 제 5 차 국제 해양 쓰레기 컨퍼런스에서 발표 된 해양 쓰레기에 대한 플라스틱 협회의 글로벌 해결책 선언에 대한 진행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2011년 11월에 두바이 (Dubai)에서 발표했던 100 프로젝트에서 실질적이고 상당히 증가된 진행률의 이 보고서는 해양 쓰레기의 방지에 대해 완료되었거나 지금 진행 중이거나 또는 계획된 140 이상의 프로젝트를 식별합니다. 또한, 이 진행보고서는 다른 지역에 확장 될 수 해양 쓰레기 방지를 위해 사례 연구 및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2011년 3 월에, 전 세계 플라스틱 협회의 지도자들은 글로벌 문제인 플라스틱과 해양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 할 수있는 글로벌 산업에 의해 공개 약속을 글로벌 선언으로 발표했습니다. 2012년 12월로 34 개국을 대표하는 58 단체가 이 선언에 서명했습니다.
“플라스틱 산업은 플라스틱이 세계의 바다에 속하지 않고 또 산재해서는 안된다는 원칙에 견고하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플라스틱은 그것의 에너지 가치에 대해 책임을 져야할 것이며 재활용, 재사용, 사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복구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2012년에 행동으로 개시하고 또 2011년 11월로부터 약속한 우리의 수행을 현저하게 초과하는 2013 계획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플라스틱 유럽의 윌프리드 핸젤 (Wilfried Haensel, PlasticsEurope) 이사는 말했습니다.”이 보고서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해결책을 형성하기위한 업계의 결정을 반영하는 것입니다,”라고 미국 화학 협회의 플라스틱 부사장인 스티브 러셀 (Steve Russell, Vice President Plastics at the American Chemistry Council) 이 추가했습니다.
추가적인 협회들이 이후 선언에 서명했고, 현재 140 개 이상의 프로젝트들이 완성되었고, 진행되고 또 계획 중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들은 교육에서 글로벌 연구 및 에코-효율적인 폐기물 관리 및 쓰레기 방지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Project AWARE를 지원해 주신 모든PADI멤버및 다이브센터감사드립니다. 당신이 Project AWARE에 참여수있는방법에 대해자세한경고 뉴스에 주시하시도록 부탁드립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