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초반에 세 명의 젊은 인도네시아 시민들이 11개월에 걸치는 다이브마스터 인턴쉽을 발리의 아쿠아마린 다이빙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발리의 데데와 게데, 그리고 술라웨지의 이스마일은 그들의 트레이닝 중 경험많은 PADI 강사들을 개인 멘토로 지정을 받았습니다. 이 인턴들을 PADI 오픈워터 다이버로부터 다이브마스터 자격의 프로그램들을 완성했으며 아쿠아마린의 다이버들을 정기적으로 가이드하고 있습니다.
9월 16일에 아쿠아마린 스탭은 이 회사의 13번째 생일을 경축하기 위해 모였는데 이 자리에서 데데와 게데, 이스마일은 그들의 PADI 다이브마스터 자격증을 선사 받았습니다. 아쿠아마린의 오너인 아나벨 토마스는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이 보이들에게 자격증을 선사하는 아주 좋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이 인턴들은 PADI 프로페셔널이 된 것이 얼마나 기뻐했는지, 그리고 아쿠아마린의 모든 스탭들은 역시 진심으로 축하를 해 주었습니다. 이 인도네시아 시민들을 위한 다이브마스터 인턴 프로그램은 아쿠아마린이 우리의 지역 공동체에 공헌을 할 기회들을 제공합니다. 비슷한 프로그램을 2013년에도 실시할 계획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데데와 게데, 이스마일은 다이브 가이드로서의 그들의 경험을 쌓고 아쿠아마린의 다이브 스탭과 함께 일할 기회들을 얻게 될 것입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