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는Project AWARE재단에서제공해주었습니다. 전체기사를읽기위해여기를.클릭하세요.
보존 그룹은 유럽 연합회의 상어 지느러미 잘라내기의 (상어의 지느러미를 잘라낸 후 상어 몸체를 바다에 폐기시킴)금지에 대한 6 년간의 선거 운동 및 토론 집대성의 허점을 닫기 위해 오늘날의 유럽 의회에서 (European Parliament) 투표한 것을 축하합니다.
유럽 의회 (European Parliament) 회원은 지느러미 잘라내기에 대한 금지 시행을 위한 최선의 방법을 적용할 수있는 유럽 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의 제안에 압도적으로 가결했습니다: 바다에서 상어 지느러미를 제거 금지. 이 법안은 유럽에서 해양 상어 잡기에 리더인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대변인에게서 강력한 반대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EU는 2003 년에 지느러미 잘라내기를 금지했지만, 관련 규정은 상어 지느러미를 보드에서 제거하고 상어 몸체와는 별도로 육지에 올릴 수 있는 허점이 포함되어 있었고 또 집행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우리는 유럽 전역과 상어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던 수천 수만의 다이버들과 사람들에게 이 성공에 대한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상어의 집사직의 경제 이점을 시연함으로써, 다이버들은 전체 유럽 연합 (EU)의 단지 상어 낚시하기의 힘 뿐만 아니라 지느러미 잘라내기에 대한 강력한 정책의 논쟁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유럽 연합 (EU) 회원국을 가져왔습니다.” 라고 유럽의 Project AWARE 재단의 디렉터인 수잔 플레이델님이 말했습니다.
의회의 최종 보고서는 현재 규정을 완료 할 수있는 절차의 일부로 장관과 위원회의 EU위원회로 이동합니다. 보존 그룹은 지느러미 잘라내기에 대한 금지 캠페인은 상어를 살리기 위해서는 혼자서의 힘으로는 불충분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룹은 상어를 위한 다음의 큰 전쟁터에다 의존하고 있습니다: 멸종 위기 종의 국제 무역 (CITES) 컨벤션 파티들은 Porb eagles (포르브 가오리), 귀상어 및 대양의 화이트팁을 포함하여 상업적으로 가치있는 위협에 처한 상어 종들의 리스트를 나열하여 제안을 고려하기 위해 3월에 만날 것입니다. 목록에 대한 지지자는 EU와 미국을 포함합니다.
상어와 가오리를 위한 CITES 보호를 확보하기 위해 국제 상어 옹호, 상어 트라스트 (위탁) 침 Project AWAR는 야생 동물 보존 협회, 국제 동물 애호 협회, 그리고 독일 엘라스모브랜치 (Elasmobranch) 협회와 새로운 제휴의 일환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Project AWARE를 지원해 준 모든PADI멤버 및 다이브 센터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참여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Project AWARE에서 더 많은 경고를 찾기 바랍니.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