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는Project AWARE 재단의 호의입니다. 당신은 또한 여기에서 전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축하할 때 입니다! 2012년 11월 16 일, 호주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해양 공원의 네트워크가 공식적으로 선언하고 또 이제 법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글로벌 다이빙 커뮤니티 사이의 바다 보호를 위한 광범위한 지원에 대한 여러분의 제출은 호주 정부에게 인식하게 해 주었읍니다 – 수고 많았습니다!
새로운 보호 구역은 호주의 해양 왕관의 보석인 산호 바다 (코랄 씨)를 포함한 호주의 해양 보물의 일부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산호와 상어 무리와 함께 산호 바다는 모든 다이버를 위한 환상의 행선지입니다. 또한 지구의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해양 생물의 90%를 볼 수 있고 또한 푸른 고래가 먹이를 찾기 위해 오는 이 곳은 남서 호주의 고유한 환경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호주 전체의 3분의 1 크기에 비하는 면적인 새로운 보호된 장소는 해양 보호를 위해 나아가는 큰 단계이지만, 우리가 이를 더 개선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이 기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을 것이고 또한 이 보호 구역이 더 개선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도와 줄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세계  최대의 해양 공원의 네트워크의 보호 구역의 탄생을 축하합시다! 최대로 보호된 해양 보호 구역은 상어, 가오리 및 거북이 같은 위기에 처한 동물들이 복구할 수 있음을 가능하게합니다. 해양 공원과 상어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읽도록 하세요.
Project AWARE를 지원하는 모든PADI멤버 및 다이브 센터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Project AWARE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도록 부탁드립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