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지아에서 첫 피나톤™ – 참으로 훌륭한 핀타스틱 (FINtastic) 이벤트!

Dive Downbelow가 주체한 Project AWARE의 FINatical 경기에서 결승점에 도달한 팀은 상어를 위해 호주 달러 $ 5,000 불의 모금을 모았다. 1km의 바다 수영을 완료한 모든 많은 사람들은 그 하루를 즐겼으며  “다음 Finathon(피나톤)은 언제일까” 하며 기대한다.

이것은 상당히 중요한 원인에 대한 인식과 자금을 마련 할 수있는 아주 건전하고 재미있는 경기였다. 우리는 모든 참가자들이 보여준 지원에 감탄했으며또한 감사하다는 것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낀다.

Downbelow의 해양 및 야생 동물 디렉터인 리처드와 조앤은 상어에 대한 열정을 가졌으며 사바 (Sabah)의 첫 번째Finathon™ (피나톤)을 호스팅하기 위해 즉시 이사회에 뛰어들었다. Downbelow에서는 모든 기부금이 직접 Project AWARE으로 보내지기 위해 그날 전체를 펀드했다.   

경로를 따라 그들은 참가자를 모니터링 할 수있는 3 척의 보트와, 3 척의 카약 및 구명환 6개를 가진 강사를 배치했다. Downbelow 직원은 그 날 늦게 경로에서 발견한 불법 낚시 그물과 해양 쓰레기의 34kg를 수집하여 제거하기도 했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Finathon ™을 계획한다면 계획한 다이빙 코스 다이빙 코스에도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큰 이벤트를 가지도록 하세요  Dive Downbelow의 IDC 후보생들 및3명의 PADI 오픈 워터 코스 참가자들이 이 수영으로 실행 달성 조건의 필수 수영을 이로 대체하여 크레딧을 받았다.  

상어에게 밝은 미래를 주기 위해 지원과 도전에 참가한 모든 FINatical 참가자들에게 축하와 감사드립니다.

Kinabula 국제 학교 (KIS)의 다이빙 및 보존 클럽의 빠른 수영 시간과 슈퍼 기금을 모금한 것에 특별히 축하드립니다.  KIS는 이벤트에 참가한 팀 중에서 엄청난 RM3500 (말레이지아 링깃)를 모금한 가장 최고의 모금 팀이다! 추가 보너스로, 21분의 시간으로 1등한 카산드라 데이비스와 또 밀접한 시간으로 21분 32초를 기록한 안드레 Leong이 2등을 기록했다.  가레스 피어슨 선생은 24분으로 3등을, 또한 7학년인 조지아 오도넬도 29분 15초란 환상적인 시간을 기록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