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타 레이, 모든 다이버들이 가장 사랑하는 동물이 멸종의위기에처해 있습니다. 때는 지금입니다.
여러분이 PADI 멤버 갱신을 하신다면 (다이브마스터, 강사와 그 이상의 등급), 전 세계의 만타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의 갱신 때 긴급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AWARE만타 마스크 스트랩을 받기 위해 PADI 멤버 갱신 중에 호주 달러 25불 이상을 기부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PADI 멤버들이 선물을 받기 위해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여러분의 자동 갱신을 셋업할 때 기부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여러분이 이미 자동 갱신을 설정했다면 간단히 PADI 팀에게 기부를 추가한다는 것을 이메일로 [email protected] 또는 한글로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여러분이 온라인 갱신을 완료할 때 기부 옵션을 선택합니다.
  • 특별 할인 상품에 대한 정보가 있는 2013년 PADI 멤버 갱신 양식을 완료하면 됩니다.

사실: 여러분의 지원으로 이미 도움을 받았습니다. Project AWARE 와 우리의 보존 파터너들은 야생동물 철새종 (CMS)에 관한 협약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위협에 처한 거대한 동물 만타 레이와 그들의 주요 서식처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성공했습니다.  
만타 레이를 잡는 것은 식량 농업 기구 (FAO)에 따르면 지난 7년에 거쳐 거의 4배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Project AWARE는 중요한 기금 마련을 도와 바다 보호를 위한 조치를 위해 여러분 – PADI 멤버들에게 의존합니다 . 우리는 우리의 시야에서 만타 레이가 사라지지 않도록 모든 측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 새로운 것! Project AWARE 만타 레이 자격증

여러분의 PADI 자격증 카드를Project AWARE의 새로운 만타 레이 카드로 바꾸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학생 다이버들에게 당신이 2013년에는 만타 레이에 반해 있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