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 어쓰 – 다이버들 (그리고 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PADI 스쿠버 리소스이자 소셜 커뮤니티는 다이빙 경험들을 조사하고 계획하고 공유할 수 있는 탄탄한 원스탑 사이트입니다. 스쿠버 어쓰는 현재 날씨로부터 다이빙 컨디션, 사진들과 비디오 등 당신의 스쿠버 스낵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켜주는 것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또한 PADI 다이브 센터 및 리조트들은 이 모든 온라인 액티비티의 중심이 되어 있어 사람들이 나가 고 다이브®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기존의 고객들과 사이트에서 만난 새로운 사람들에게 어떻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여기에 몇가지 팁들이 있습니다:

  1. 로그인 – 앞으로 몇 주간 동안 PADI 프로 사이트에 당신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로그인합니다. PADI 프로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에는 스쿠버 어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스쿠버 어쓰로의 링크가 몇 주 안에 나타나게 됩니다.
  2. 로고 – 당신의 스토어 프로파일에서 첫번째로 보는 것 중 하나가 로고이고, 당신의 프로파일을 셋업할 때 꼭 필요합니다. 당신이 PADI 프로 사이트에 로그인 되어 있는 시간에 바로 셋업할 수 있습니다. “마이 어카운트”로 가서 “소셜 미디어 셋팅”을 선택합니다. 당신의 로고를 업로드 하는 것은 브랜드 구축 관점에서도 아주 중요합니다. 또한 당신의 다이브 센터 또는 리조트를 주된 다이브 센터로 선택한 사람들은, 모든 스쿠버 어쓰 페이지에 당신의 로고를 보게 되고 이를 클릭하면 당신의 스토어 프로파일로 돌아오게 해 줍니다.
  3. 이미지들 – 당신이 옵션인 “i”를 신청했다면 당신의 스토어 프로파일에 몇몇 사진들이 나타나게 되므로 당신의 비지니스를 가장 잘 나타내줄 3개에서 4개의 이미지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당신은 PADI 프로 사이트에서 옵션인 “i”를 신청하고 지금 사진들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4. 독특한 차이 – 당신의 비지니스를 다르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 정보를 당신의 스토어 프로파일의 “About Me” 섹션에 공유하십시오. 당신의 다른 소셜 미디어 프로파일의 정보 역시 검토하여 모든 것이 다 통일성이 있도록 만드는 것 역시 기억하십시오.
  5. 메세지 내용 보드 – 다가오는 몇 주 동안 당신의 스쿠버 어쓰 발표판에 당신의 팔로워들과 주요 정보를 나눌 준비를 하십시오. 당신의 스토어를 그들의 주된 스토어르 선택한 사람들은 그들이 로그인할 때 그들의 홈페이지에 당신의 발표 내용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6. 당신의 다이브 크루를 키워라 – 사용자들은 당신의 다이브 크루로 조인함으로 당신의 스토어 프로파일을 팔로우 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으로 당신의 최근 포스트들이 그들의 뉴스 피드에 나타나게 됩니다. 당신의 다이브 크루는 많은 수록 좋습니다. 어떻게 다이브 크루 숫자를 넓힐 수 있는지 몇가지 팁들이 있습니다:
    1. 페이스 북과 트위터: 당신의 스쿠버 어쓰 출현을 발표하고 당신의 팬들에게 당신의 다이브 크루에 참여하도록 링크를 클릭하도록 초청합니다.
    2. 스토어 또는 교실 간판: PADI 프로 사이트의 간판들을 다운로드 받아 고객들이 어떻게 다이브 크루가 될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인쇄하여 스토어에 걸어 두십시오.
    3. 웹사이트와 블로그: 당신의 스쿠버 어쓰 출현을 발표하십시오. 당신 스토어의 스쿠버 어쓰 프로파일에 링크할 웹 배너와 그래픽들을 위해 PADI 프로 사이트를 체크해 보십시오.
    4. 이메일: 당신의 모든 고객들에게 이메일로 스쿠버 어쓰 출현을 발표하십시오. 이들에게 당신의 다이브 크루가 되도록 초청하고 스쿠버 어쓰 출시 파티를 여는 것 역시 고려해 보십시오.
    5. PADI e러닝 커뮤니케이션 도구들: e학습자들에게 당신의 다이브 크루가 되도록 초청하는 발표문을 포스트하십시오. 
    6. 옵션 i”에 등록 – 당신이 아직 업그레이드된 스토어 리스트 (또한 “옵션 i”로도 알려짐)를 padi.com에 등록하지 않았다면, 이것이 당신 스토어 정보를 스쿠버 어쓰 상에 강화시켜 주므로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 i는 또한 padi.com(매월 30만명 이상의 순방문자)과 PADI 어플리케이션 (16만 이상 다운로드)과 PADI 페이스 북 페이지 (40만 가까이의 ‘좋아요’)에서 강화된 리스팅을 제공합니다. 일년에 미화 120불 만으로 당신의 비지니스는 이 모든 풍요로운 고객의 수영장에 노출시킬 수 있게 됩니다 – 스쿠버 어쓰를 포함하여! 이 업그레이드를 신청하려면 당신의 PADI 다이브 센터 또는 리조트로 PADI 프로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마이 어카운트를 선택하고 마이 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아래에 “PADI 다이브 샵 로케이터 업그레이드 신청/관리하기”를 클릭하세요.  

큰 반향을 일으킬 준비를 하십시오. PADI 프로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마이 어카운트”에 가 “소셜 미디어 세팅”을 선택하여 로고를 업로드 하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