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가 새로운 레벨에 도달하다 – 전세계적인 움직임을 발표 PADI 아시아 퍼시픽이 스포츠 다이버 아시아 퍼시픽을 출시하기 위해 보니어사와 파트너가 되다. PADI 아시아 퍼시픽과 보니어사 (Bonnier Corporation)은 스포츠 다이버 잡지를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까지 확장함으로 진정한 세계적인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로 한 걸음 내딛게 되었습니다.
보니어사가 발행하는 스포츠 다이버는 1999년 이래 PADI 아메리카스에서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의 공식 발행물이 되어 왔습니다.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는 수중 탐험과 연속 교육, 최신의 장비 테크놀로지 등과 수중 환경 지지를 홍보함으로 스쿠버 다이버들이 다이빙 라이프 스타일에서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의 중심에는 모든 스쿠버 다이빙 필요를 위한 궁국적인 충족 센터로서 자리하는 PADI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이 있습니다.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 멤버쉽이 수년에 걸쳐 PADI 아시아 퍼시픽 지역과 PADI 아메리카스, PADI EMEA (영국)에 준비된 이래 각 지역의 소사이어티는 독특한 가격 구조와 혜택, 그리고 멤버쉽 잡지 등을 제공하며 독립적으로 운영되어 왔습니다. 아시아 퍼시픽과 아메리카스 지역이 동일한 잡지 발행인을 파트너로 하는 것으로 인해, 이 PADI 지역 헤드쿼터들이 가격을 조절하고 멤버에게 주는 혜택을 강화하고 증가시키며,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강화함으로 궁극적으로 PADI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에게 혜택을 부여합니다.
스포츠 다이버는 PADI 다이빙 소사이어티 아시아 퍼시픽 멤버들에게 그 지역의 PADI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에 돌려 보내는 지역에 구체적인 내용들을 제공하면서도 PADI 아메리카스가 기대하고 만끽하는 동일한 높은 품질의 내용을 전달하는 데 헌신해 왔습니다. 보니어사 수석 부회장인 데이브 프레이강은 “십 년이 넘도록 굳건히 다져온 파트너쉽이 전 세계적인 레벨로 커져나가는 것은 정말 가슴 뛰면서도 기쁜 일입니다. PADI사와 아메리카스 가족들은 함께 하기에 너무도 뛰어난 사람들로 아시아 퍼시픽 지역과도 동등한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하고
말했습니다.
이 잡지의 PADI 아시아 퍼시픽과의 파트너쉽은 다이버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강화하고자 하는 목표를 둔 강력하고 매력적인 멤버쉽 상품을 더욱 강화시켜줄 것입니다. PADI 소매상과 리조트들은 이 파트너쉽으로 혜택을 받게 되며 PADI 다이버들과 프로페셔널들,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에게 헌신된 잡지를 지켜볼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